5 TIPS ABOUT 핸플 사이트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핸플 사이트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핸플 사이트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손님이 특정한 행위를 티방에서 요구할 때 이를 아가씨가 긍정적으로 수용할 경우를 지칭한다.

주로 엉덩이 마사지를 하면서 밑으로 손을 집어넣어 아래로 꺾는 것을 일컬음.

여대생 마사지 : 핸플계의 특화된 장르로 주로 대학생 혹은 대학생 또래의 젊은 아가씨를 고용하여 운영하는 업소나 시스템.

민삘(민간필) : 성형을 하지 않은 것 같은 청순한 얼굴을 가리키는 말. 화류필, 성형필과는 반대의 말이다.

옵티머스규민 블로그의 주 목적은 간직하고싶은 추억 소중한 것들의 저장공간...

핸플 : 손으로 딸딸이를 쳐주는 서비스의 하나. 보통 오랄과 같이 해주는 경우가 많다.

아가씨가 팬티를 입은 채 사타구니와 같은 신체를 사용하여 남자의 자지나 성감대를 비벼 주는 서비스.

하지만 이 역시 그 어떤 경우라고 하더라도 여성들의 핸플 가슴에는 상처를 남기게 된다. “같은 학교를 나오고 같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그렇게 서로의 인생이 달라졌는지를 생각하면 가슴이 아려온다. 한때는 ‘친구’로서 함께 지내던 사이가 아닌가. 그런데 이제는 누군가는 자신의 성기를 드러내고, 누군가는 핸플 사이트 그걸 주물럭거려 쾌락을 안겨주는 사이가 된 것이다.”(김 모 양)

플핸 = 플러스 핸디캡의 약어. 핸디캡 경기에서 플러스를 핸플사이트 받은 팀을 의미 (즉 양팀)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뿐만 아니라 아무리 핸플사이트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

룸초이스: 일반적인 초이스 방식으로, 성노동자들이 룸 안에 들어가 줄지어 서서 초이스를 보는 것. 줄여서 룸초라고 말한다.

자플 : 자기 혼자 플레이 한다의 줄임말로 손님이 자위를 해서 사정을 했다는 뜻이다. 키스방에서 쓰는 용어다.

카드방 : 도박방을 말한다. 카드방의 경우 술을 안 빼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이미 손님들이 양주를 방에서 몇 병 깔고 들어간다.

Report this page